Isnin, 14 Mac 2011

lagu dadali dalam bahasa korea

Dadali - 그 당시 나는 열일곱 살 가사

왜 갔었어요
왜 갔었어요
현재 내가 당신을 사랑하기 시작
당신이 내 애인이 호프
사실, 당신은 내 인생에서 멀리 이동

다시 혼자 있고
다시 혼자 있고
지금이 순간 당신이 날 떠나게
아무도 내 일 graced있다
순간 난 내 잠자리에서 멀어

난 당신을 원해
이리와, 나를 찾으러
지금 말해
난 정말 당신을 사랑
난 당신을 원해
이리와, 나를 찾으러
지금 말해
난 정말 사랑

다시 혼자 있고
다시 혼자 있고
지금이 순간 당신이 날 떠나게
아무도 내 일 graced있다
순간 난 내 잠자리에서 멀어

난 당신을 원해
이리와, 나를 찾으러
지금 말해
난 정말 당신을 사랑
난 당신을 원해
이리와, 나를 찾으러
지금 말해
난 정말 사랑

난 당신이 이해 해 주길 바래 권리
이러한 감정에 대하여
미안 lulled되었습니다
사랑의 아름다움, 윌
미안 해요 나는 할 수 없어 진짜
하려면 다시
미안 lulled되었습니다
사랑의 아름다움, 윌

난 당신을 원해
이리와, 나를 찾으러
지금 말해
난 정말 당신을 사랑
난 당신을 원해
이리와, 나를 찾으러
지금 말해
난 정말 사랑

난 당신의 개인적인 필요
이리와, 나를 찾으러
지금 말해
난 정말 사랑

<3 <3 <3

Tiada ulasan:

Catat Ulasan